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이벤트

쿠캣마켓 소개 및 혜택정리

귀엽다!!

안녕하세요 LET입니다~

오늘은 간편식과 반찬을 전문으로 파는 쿠캣마켓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사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마켓인데요 ㅎㅎ
집에 거의 혼자있다 보니 집밥하기 귀찮고... 거의 시켜먹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러다보니 살은 찌고 지갑도 텅텅비어가고

이대론 안되겠다싶어서 알아본게 쿠캣마켓이었죠 ㅎㅎ


쿠캣마켓 할인 정리

가입시 지급
어플다운시 지급
스마일페이 3만원이상 결제시 할인
차이 5만원이상 결제시 할인

 

하루에 한번 특가세일

첫 가입 할인+앱 다운 할인까지 기본 5500원 할인!!

거기다 스마일페이와 차이까지 쓰신다면 더 많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뿐만아니라 첫구매시 할인 쿠폰북을 주문상품과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쿠캣마켓 멤버십


ORANGE
RED
SILVER
GOLD
VIP

등급마다 기본할인이 커지고
매달 멤버십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쿠캣마켓 카테고리

카테고리가 되게 많죠?
가끔 뭐먹을까 고민하다 30분이 지나가기도 했어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BEST상품에서 골라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거긴 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BEST 3

감바스
부대찌개
닭갈비

아주~~개인적인 취향입니다 ㅎㅎ



내가 쿠캣마켓 쓰는 이유



1인분 단위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점!!

반찬종류가 많고 꾸준히 신메뉴가 나온다!!
이것저것 살면서 먹어보지 못한 반찬이 많아서 질리지는 않네요 ㅎㅎ